Monday, August 16, 2021

당장 방해를 그만둬라 ! no persecution immediately !

당장 방해를 그만둬라. 아는 것은 하나도 없지만 돌아가는 스토리를 보니 내가 당하면 다른 사람들이 이익보는 것 같은데 누가 이런짓 한데? 누가 희생한데? 절대로 희생할 마음 없음. 절대로 세상을 구할 마음 없음. 당장 일본세력을 벌주어야 한다. 당장 우리를 방해하는 것을 그만 둬야 한다.

강제로 이런일을 만나게 한 일본세력 (교회, 극우, 사이비 포함)을 당장 벌주어야 한다. 이런 일해 대해 미리 보고 받은 적 절대 없음. 나는 희생 할 마음이 조금도 없다. 당장 그만둬야 한다. 희생 절대 안해 ! 나쁜 놈들 !

나는 세상을 구하지 않을 것 이다 ! 나는 음악을 동생과 둘이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일본세력이 프랑스에 사는 우리를 사생활 침해까지 하며 방해를 해왔다. 내 어머니일 못하게 막은게 벌써 5년 넘었다. 일본세력이 무슨 핑계를 대건 내 어머니 일막고 우리 음악 하는 것 방해해 보려는 수작이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

Day 1 of my new contemporary classical piece

Day 1 of my new contemporary classical piece. Working by layering is the key💡 #composition #contemporaryclassical #musiquecontemporaine #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