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March 27, 2021

My email to SoundCloud's RepostNetwork : Defamation by your service

Translation in Korean : 

일본과 교회, 일본을 위해 일해는 한국인들은 당장 거짓말을 그만두어야 한다. 나와 나의 동생과 나의 어머니의 명예를 회손하는 일본과 교회와 일본을 위해 일하는 한국인들 당장 잡아들여 벌주어야함. 나와 동생의 자작곡에 클레임이 들어온 어처구니 없는 사건 :
오늘 (2021년 3월 27일) 구글이 내가 내 자작곡을 사용한 것에 대한 클레임을 걸은 말도 않되는 행위를 계속 유지한다는 어처구니 없는 메일을 받았다. 클레임을 걸은 서비스는 '내가 고객으로 있는' RepostNetwork by SoundCloud (www.repostnetwork.com)라는 음악 유통 서비스. 구글에서 온 메세지만 보면 마치 RepostNetwork가 카피라이트를 갖고 있는 것 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나와 내 동생 서영웅이 100퍼센트 카피라이트를 갖고 있음. 밑의 스크린 캡쳐는 우리가 우리의 자작곡 YOLO를 등록한 프랑스 작곡가 협회 www.sacem.fr의 우리의 카피라이트를 증명해 주는 자료.
웃기는 것은 우리곡 YOLO는 RepostNetwork를 통해 지난 2020년10월30일에 발표한 나와 동생의 밴드 Multiphonix의 3집 앨범 LIVES에 속해 있는 곡으로 RepostNetwork는 우리가 이 곡에 권리자임을 알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구글에게 마치 내가 다른 사람 곡을 몰래 사용한 것 처럼 말을 해서 구글이 나에게 저런 어처구니 없는 메일을 보낸 것.
이 것은 엄연한 명예회손이다. 지금 나한테 내가 내 자작곡 사용했다고 클레임 들어온 것이 한두개가 아님. 더욱 큰 명예회손의 증거는 내가 내 곡의 권리자임을 증명하는 링크 까지 보냈는데 마치 내가 다른 사람 곡 몰래 사용한 것 처럼 써있는 메일이 옴.
1도 모르면서 나와 우리가족의 경제활동, 사람들과의 관계, 학업과 집을 10년도 더 넘게 방해해 온 일본과 교회, 또 그들의 협력자들을 당장 잡아들여 벌주어야 한다. 완전 반인류적 범죄. 우리는 구원파도 1도 모름.

No comments:

Post a Comment

Day 1 of my new contemporary classical piece

Day 1 of my new contemporary classical piece. Working by layering is the key💡 #composition #contemporaryclassical #musiquecontemporaine #co...